유애나년들 저기 전출동해서 똥오줌 질질 싸면서 아이유짱

http://m.bbs3.agora.media.daum.net/gaia/do/mobile/petition/read?bbsId=P001&objCate1=1&articleId=177680&pageIndex=1 아이유아고라서명입니다..


일단 악플은 다캡쳐 ㄱㄱㄱ


아기 상징인 젖병을 쭉쭉 말고 정액인듯 우유를 배에 뿌리고.. 야이년아 니년 빨라고 젖병 만들었냐? 내가 지금 우리애 젖병소독하다 열이받아 로그인 했다! 아동성범죄가 얼마나 심각한데 파급력 있는 연예인이 그딴짓꺼리를 하냐 천벌을 받아라 퉤


못생김이 더하네


이쯤되면 무서워질라 그래....... 역시 연예인은 멘탈이 보통은 아니라는걸 깨닫고간다. 저 상황에서 웃을수있는정도면ㅎ........


인터넷만 난리지 2층3층4층 죄다 아이유 보려고 우글우글 거리더라 이게 현실이다ㅋㅋㄱㄲ


영악한게 아니라 상식을 이해 못 하는 듯 이해력이 부족한 듯 답 없다 그런 애들 말도 안 통하더라


진짜 영악하다 아 물론 아이유 말고 아이유를 모티프로한 제 3의 아이유의 '성질'을 말한 겁니다


[스포일러ㅋ] 이 시점에서 아이유 논란 만들어서 빼고 삼성에서 십년동안 키운 다른 일루미나티를 그 자리에 집어넣는 일루미나티 시나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