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쳐버는 새끼가 데뷔한 지 얼마나 됐다고 돈 바치는 년들

연예인들 왜 따라다니는거냐? 돌아오는게 뭔데?? 안그래도 호의호식 잘사는애들 부질없는짓 그만들해라..


세월호 선장같은 새끼


마지막에팬들이오픈카! 했던거들음?ㅋㅋㅋㅋ


리허설때 수호투명인간만들면서 쳐ㅈㄴ웃어대던데~뭐 알고나기사쓰던지..퇴근때계란투척이나안당했나몰라~벼르고있던데ㅋ수호는얼굴부었던데.. 그젠가 스엠에서 싸대기맞았단얘기도떠돌고..암튼네가고생이많다 준멘 우리가있으니깐 더 힘내서 담주엔 다른멤버교체해서나와~인가게시판에다들교체하라고난리도아니던데 제작진이 인간이면 바꿔주겠징~


이야 미성년자때 술먹고 담배펴 놓고선 이미지세탁해서 엑소의 귀여운 멍뭉이로 2년 간 연기해온 백혐이네 백혐아ㅇㅅㅇ 제발 그냥 지나가던 일반인 니 빠순이로 착각해서 따라오지말라고 욕 좀 하지마..ㅠㅠ 너 고딩 때 양아치였던거 그렇게 티안내도 다 안다니까 그러네..ㅠㅠ 또 다른멤버들 보러간 팬들한테 니가 뭔데 꺼지라면서 ㅆ발년이라는둥 욕하고 뺨때리고 난리야 ㅁㅣ친새ㄲ끼가ㅜㅜㅜㅠㅜㅜ 너보러간거아니라니까? 누가 너따위 동네양아치같이 생겨먹은 놈 얼굴보러 가겠냐 다~ 세훈이 종인이 보러가는거지ㅠㅠ 너 ㅆㅣ발ㅆ발 거린거 음성 다퍼진거알지? 24시간중에 23시간은 핸드폰만 하는 백현이니까 이미 트위터관음해봤겠네ㅋㅋㅋ너 서치자주하잖아ㅋㅋㅋ 세상에 어떤 아이돌이 조ㅗㄴ나 영악하게 지가 스스로 호모를 밀어..ㅠㅠㅠㅜㅠㅠ하여간에 백현이 영악한건 알아줘야된다니까ㅜㅜㅜㅜ 니거 스스로 찬열이 끌어들여서 호모놀이해놓고선 니친구들앞에선 허세잔뜩부리면서 찬열이 능욕하니까 좋았니? 너 늑미음원유출 너땜에 된거 팬들 모를거같지?ㅋㅋㅋㅋㅋㅋㅋ진짜 생각이 없어도 저렇게 없을까 하기야 멍뭉이수준이그렇지...ㅇㅇ.. 노래 구리다면서 니가 ㄴ니친구들한테 이메일로 가이드곡 날려서 유출된거잖아ㅋㅋㅋㅋ 근데 니가 그렇게 믿던 친구들도 지금 배아파서 너 과거뿌리고 난리났던데 백혐이애잔.. 인간관계한번 죽이네 양아치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