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준의 광주U레터 손연재 리본 매듭 논란 설명 필요하다

네이트만 손연재 찬양함

우리 모두 손빠들이 말하는 실력에 대해서 공부 좀 합시다 

반성합니다 한번이라도 제대로 보지 않고 댓글 단 적 있지 않으십니까 ? 

여러분의 그런 고뇌를 단 5초면 해결 해드립니다

혹여 매듭이 사실이고 감점을 받아야 된다면 뒤늦게라도 인정하는 것이 올림픽정신이고 금메달 하나 더 추가하는 것보다 백배 천배 훌륭한 일이지요

ㅎ 이건아닌듯. 매듭이 사진만봐도 3개있는데, 원래 그래도 되는거면 모르겠지만.

마오나 솥 보며 분통했던걸 생각하면 자국선수라해도 아닌건 아닌듯

분명 매듭안했어도 똑같이 잘했을 것 같은데 안타깝.

감점된거라니까 왜들이래..................진짜...바보들이세요,,?

아무리봐도 꼬인게아니라 묶인거같은데?

연퀴벌레들 이때다 싶어 다들 기어나왓구나? ㅋㅋㅋ

아무리 문외한 인 내가 보더라도 저렇게 매듭을 지으면 감점 이라는데 

선수나 그 관계자가 인지를 못했다면 그러한 세상 직무유기가 그 어디에 있냐고 ? 

그것도 매듭이 한개도 아닌 세개인데 이거 너무 짱구로 보는거 아닌가? 

아그냥~! 세상 풍토가 어찌 되었던 돈 만 벌면 장땡! 어떻게 해서든 1등만 하면 된다는 

무지막지한 행동 같아 한편 한심스러울 뿐이다!

손트니코바

감점 처리하고 1등한건데 기자가 판려충인가보네 아니 여시충인가??

아쉽고 안타깝지만

러시아따위년이랑 똑같은 급이 되고싶지않다면

과감하게 인정할거 인정하고

포기할거 포기하고

이번 과오를 교훈삼아서 다음번에 더 잘해야합니다

ㅋㅋㅋ

국내판 형광나방

우리나란 우리나라사람이 좀만 잘되면 물고늘어짐....

좌이트 역겨운 쉽운영자

기사 없앴다가 극딜 당하고 다시 만들어놨네 

좌이트 운영자 새끼 이거 사상 조사해봐야 된다니깐

뒷돈 유무랑 

진정 사람이 아님

스포츠월드들 이런것도 기사라고 니인생을기사를써라 그런것도 논란이 되는건지

빠가있긴하냐 알바스럽던데

손연재 빠돌이 보니까 

우리 나라가 전범국가였으면 절대 독일처럼 반성하지 않고 일본처럼 잡아 뗀다 ㅋㅋ 

다른 나라 발전 시켜주니까 따른 소리라고 ㅎ 위안부 취업 시켜주고 지 발로 해놓고 딴소리 징징된다고 

100% 한국인들 한다.

냉부에서 ㅋㅋ 예쁜 그릇 사면 3개월도 안되서 다 없어진다고 ㅋㅋ 그런 고급 레스토랑에서 그 정도니 ㅋㅋ

한국 국민 수준은 아직 멀었어. 치졸하고 얍삽한 기회주의자들

잘못하면 비판할줄도 모르고 그저 빨아주는 놈들 때문에 대한민국엔 미래가없다...ㅉㅉ

기자 역대급 조회수로 광신도들 등에입고 역대급 잭팟 터트리겟군

네이트엔 손연재 응원하는놈들 엄청많드만..ㅉㅉ 손연재가 왜 욕을 먹는지,해외경기에는 어떤경기에만 나가는지 자료좀 조사하고 빠라라..ㅉㅉ

손연재 점수 퍼받고 편파판정으로 계속 메달 따고 이런 증거들 다 모은거 손연재갤러리에 있는데 리체에 관심있는 애들만 손연재 거품인거 알지, 나머지는 손연재가 잘해서 메달따는줄 앎. 사실을 밝히려고 하면 손빠들이 연퀴 피줌마거리면서 존.나 뭐라함. 온국민이 김연아 팬인데 지들만 아스팔트 껌딱지마냥 모여서 정신승리하고 자빠져있음. 손연재 팬중에 리체 제대로 아는애들 한명도 없음.

상식적으로 전국씹어먹은 세계1등이 동네상위권 질투하냐ㅋㅋ 말같지도 않은소리 하면서 김연아 급으로 포장질 쩌네ㅋㅋ

네 다음 좀비들~

감점되도 금메달인데 왜 들이지

얜 뭐이리 논란이많냐

이미 0.1 감점이라고 했잖냐!

이 피줌마 연퀴년들아.

내가 손연재 선수면

연퀴 피줌마 이 쓰레기년들 

악플러들때문에 대한민국이 싫어질듯.

그런데도 손연재 선수는 

항상 대한민국 선수인게 자랑스러워하더라...

손연재 선수팬들이 김연아 욕하는거 봤냐?

이년들아?

작작 열폭좀해라.

디지게 패벌기전에 진짜..

피줌마 연퀴들이 김연아까지 욕먹히는년들임..

도대체 은퇴한지가 언제인데 언제까지 염병할래?응??

난 이제 알았다.......

자세한 규정은 모르겠지만........ 저거 반칙 아닌가........

고의 아니면 장비 점검 부실로 감점 또는 실격되어야겠지.......

흠 ㅉㅉㅉ

이러면 러시아에 할말이없어지잖아... 수준이 낮은 대통령이하고있으니 나라가 개판이다

소트니코바랑 거의 다를게 없네...

연재 고향 전라도임????

네이트에서 겁나실드치네

피줌마들 기회랍시고 어그로 끄네 ㅋㅋㅋ

신났네 신났어ㅋㅋㅋ

사실을 말하면 연퀴? 악플러?로 몰아가는 손알바들

알바새끼들의 몰아가기:다른나라는 가만히있는데 왜 난리??

현실 외국에서 자국민버프 너무하다고 sns로 난리임 

이미 예전부터 대회만나가면 점수거품 심하다고 주목받는 손트니코바선수

요즘 진짜 연아팬들 심한 것 같다. 손연재가 살인을 했냐? 뇌물이라도 받았냐? 

왜 꽃다운 나이에 한국을 알리기 위해 운동 열심히하고, 월드컵에서 동메달 따서 국위선양하는 애를 이렇게 짖밟는 걸까? 이쁘고, 귀엽고, 거기에 운동도 완벽히 잘해서 열등감 느끼는 걸까? 

연퀴분들 제발 니들 좋아하는 연아 많이 좋아해주세요. 연재한테 관심끊으시고

리본 묶인 것에 대해서 최초 0.1만 감점한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잘못된 이야기 아닌가요?

상식적으로 0.1점만 감점되면 개나 소나 다 리본 묶고 나오지요.

리본 끝이 묶여 있으면 리본 연기할 때 내내 엄청나게 유리한데요...

그런데 아무도 리본끝을 묶고 나오지 않는 것을 봐서는 최초 01점 감점 후에 추가 감점이 없다는 이야기는 뭔가 잘못된 것 같네요.